자가당착에 빠진 미국 > 새 소식

본문 바로가기

본회는 동포들의 북에 대한 이해와 판단을 돕고자 북녘 매체들의 글을 "있는 그대로" 소개합니다. 이 글들이 본회의 입장을 대신하는 것은 아님을 공지합니다. 

 
새 소식

국제 | 자가당착에 빠진 미국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국 작성일17-12-07 15:50 댓글0건

본문

자가당착에 빠진 미국

 

윤현일기자

 

 

니키 헤일리 유엔주재 미국 대사가 6일 미국 선수단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참가 여부에 대해 안전을 이유로 참가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리아반도는 안전하지 않다고 한 것이다. 바로 북핵위협을 말하는 것이다. 미국은 그동안 북핵위협을 꾸준하게 제기하면서 코리아반도에서 매달 2, 3차례 이상 한미합동군사훈련을 했다. 코리아반도의 위험은 바로 미국 자신이 만든 것이다. 전쟁위기를 고조시켜놓고 미국산 무기를 강매하고 일본과 남측의 군사무장화를 돕고 있다. 미국은 일본을 전쟁할 수 있는 나라로 만들고 동북아시아 재침의 기회를 열어주고 있다.

 

트럼프정부의 전쟁무기강매를 위해 북을 악마화시킨 결과가 지금의 코리아반도 상황이다. 그래놓고 이제와서 코리아반도가 안전하지 않기에 평창올림픽에 참가결정을 아직 못내리고 있다고 하였다. 미국선수단이 참여한다면 코리아반도는 안전하다는 것이 되며 트럼프정부가 내내 위험하다고 한 것은 거짓말이 된다.

 

러시아도 올림픽에 참가못하고 미국도 참가하지 않는다면 평창올림픽은 망한 올림픽이 된다. 미국이 안전을 이유로 참가하지 않는데 어느 나라가 안전과 관계없다며 참가할 것인가? 코리아반도 남녘은 미국의 말한마디에 평창올림픽이 망하느냐하는 기로에 서있다. 설사 미국선수단이 참여하여도 예루살렘을 수도로 결정한 트럼프대통령의 결정에 반발해 테러도 예상된다. 이래저래 망한 올림픽이 될 것이다.

 

트럼프대통령은 평창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바란다며 문재인대통령에게 말하면서 무기청구서를 내밀었고 문재인대통령은 무기를 구입하면서 평창올림픽의 성공개최를 바랐다. 이 모든 것은 이 뜬구름이 될 것이다.

 

문재인대통령이 임기 내내 민족공조를 외면하고 한미공조에 맹목적으로 매달려 평창올림픽이 망하게 되었다. 지금이라도 바로잡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시간은 얼마남지 않았다.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게시물
조선은 왜 인민의 나라인가?
미묘한 일치
김정은정치의 참모습을 보다
평양의 류다른 주택구
도덕의 기준은 단 하나이다.
유투브로 보는 조선중앙텔레비젼 보도 5월 23일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는 온 나라 인민의 마음속에 솟는다
최근게시물
[제목으로 보는 노동신문] 6월 23일(수)
유투브로 보는 조선중앙텔레비젼 보도 6월 22일
조선사회주의녀성동맹 제7차대회 진행
위대한 인민​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 결정관철을 추동하는 선전화들 새로 창작
《우리 조국은 참다운 인민의 조국, 민족자주의 조국이다.》
자기 힘을 믿으면 만리도 지척
마음속에 언제나 인민만을 안고 사시는 우리 어버이
김여정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 담화
[사진으로 보는 노동신문] 6월 22일(화)
[사진으로 보는 노동신문] 6월 22일(화)
[제목으로 보는 노동신문] 6월 22일(화)
Copyright ⓒ 2000-2021 KANCC(Korean American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webmaster@kancc.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