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 일꾼들과 근로자들에게 감사를 보내신 김정일 국방위원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07-12-10 00:00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위 대 한 령 도 자 김 정 일 동 지 께 서
사회와 집단을 위한 일에서 모범을 보인
일군들과 근로자들에게 감사를 보내시였다
우리 당과 우리 인민의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사회와 집단을 위한 일에서 모범을 보인 일군들과 근로자들에게 감사를 보내시였다.
칠보산 황진온천지구를 선군시대의 맛이 나게 꾸리기 위해 떨쳐나선 함경북도안의 건설자들은 여러칸의 살림방들과 부엌, 전실뿐아니라 온천치료를 할수 있는 시설들이 갖추어져있는 수십동의 살림집들을 훌륭히 일떠세웠다.
그리고 2개의 배수지와 간선도로를 건설하고 온천수관설치를 비롯한 많은 공사를 짧은 기간에 성과적으로 끝냄으로써 이곳을 찾는 인민들이 보다 위생문화적인 환경속에서 온천치료를 받을수 있게 하였다.
흥남제약공장 20여명의 기술자들과 일군들은 기술혁신과 발명으로 공장을 현대적으로 개건하는데 기여하였으며 순결한 량심과 공민적의무를 지니고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 혁명사적지와 중요대상건설을 적극 지원하는 좋은 일을 찾아하였다.
중앙남새연구소, 가금공학연구소를 비롯한 농업과학원안의 여러 단위 일군들과 종업원들, 평양농업대학 교직원, 학생들, 락원지도국 산하단위 로동자 김남희는 우리 당이 아끼고 사랑하는 영예군인들의 생활을 친혈육의 심정으로 돌봐주고있다.
이들은 오랜 기간 특류영예군인들의 건강을 위해 온갖 지성을 다하고있으며 그들이 혁명의 꽃을 계속 피워나가도록 물심량면으로 도와주고있다.
혁명동지에 대한 끝없는 사랑을 안고 청진렬차상업관리소 판매원 김기옥, 은파군 신촌협동농장 농장원 김향순은 특류영예군인청년들과 한가정을 이루는 소행을 발휘하였다.
출판지도국 산하단위 부원 김정란은 맡겨진 혁명과업수행에서 모범을 보이면서 백두산지구를 우리 혁명의 만년재보로 더욱 훌륭히 꾸리기 위해 떨쳐나선 돌격대원들을 성심성의로 지원하여 집단의 사랑을 받고있으며 성천강전기공장 전정근은 지난 수십년간 학습강사로 사업하면서 당원들과 근로자들에 대한 사상교양사업에 지혜와 정열을 다 바치였다.
영광스럽게도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보내신 감사를 받아안은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혁명과업수행에서 보다 큰 혁신을 일으키며 사회와 집단을 위한 좋은 일을 더 많이 찾아하여 부강조국건설에 이바지할 열의에 넘쳐있다.
본사기자
[출처: 우리민족끼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