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도 | 김정은 위원장,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국 작성일17-09-04 14:57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김정은 위원장,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진행
[김정은 위원장의 2017년 활동 및 현지지도 61]
편집국
로동신문의 보도에 따르면 김정은 위원장은 김영남, 황병서, 박봉주, 최룡해 상무위원들과 함께 9월 3일 오전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를 진행하였다.
상무위원회에서는 상무위원회 결정서 《국가핵무력완성의 완결단계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일환으로 대륙간탄도로케트장착용 수소탄시험을 진행할데 대하여》를 채택하였다.
김정은 위원장은 시험을 단행할 데 대한 명령서에 친필서명하였고, 미국과 적대세력들의 악랄한 반북제재책동을 견제하고 당 제7차대회가 제시한 부문별 투쟁과업들을 성과적으로 집행시키기 위한 구체적인 방도와 대책들을 토의하였다.
전문은 다음과 같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진행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가 주체106(2017)년 9월 3일 오전에 진행되였다.
정치국 상무위원회에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들인 김정은동지, 김영남동지, 황병서동지, 박봉주동지, 최룡해동지가 참가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에서는 먼저 현 국제정치정세와 조선반도에 조성된 군사적긴장상태를 분석평가하였다.
이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핵무기연구소가 진행한 핵무기병기화연구사업실태에 대한 보고를 청취하고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가 제시한 국가핵무력완성의 완결단계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일환으로 대륙간탄도로케트장착용 수소탄시험을 진행하는 문제를 토의하였다.
정치국 상무위원회에서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결정서 《국가핵무력완성의 완결단계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일환으로 대륙간탄도로케트장착용 수소탄시험을 진행할데 대하여》가 채택되였으며 김정은동지께서 시험을 단행할데 대한 명령서에 친필서명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에서는 또한 미국과 적대세력들의 악랄한 반공화국제재책동을 견제하고 당 제7차대회가 제시한 부문별 투쟁과업들을 성과적으로 집행시키기 위한 구체적인 방도와 대책들을 토의하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