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4선언 발표 9돌 기념 남,북,해외 공동토론회] 개최 > 특집/기획/통일

본문 바로가기

본회는 동포들의 북에 대한 이해와 판단을 돕고자 북녘 매체들의 글을 "있는 그대로" 소개합니다. 이 글들이 본회의 입장을 대신하는 것은 아님을 공지합니다. 


특집/기획/통일

해외 | [10.4선언 발표 9돌 기념 남,북,해외 공동토론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6-09-29 09:59 댓글0건

본문

 

 

[10.4선언 발표 9돌 기념 남,북,해외 공동토론회] 개최

 

 

편집국

 

 

연석회의 해외측준비위(위원장: 곽동의, 9월 13일)가 제안하고 연석회의 북측준비위(위원장: 김영철, 9월 21일)와 남측추진기획단(공동단장: 김삼열 등, 9월 26일)이 동의를 표한 <남북해외 공동토론회>를 개최하기로 9월 26일 일본에서 진행한 남측추진기획단과 해외측준비위의 회의에서 최종 결정되었다.

 

해외측 준비위에서 보내온 결정사항은 다음과 같다.

 

<10.4선언 발표 9돌 기념 남,북,해외 공동토론회>가 오는 10월 6일(목)과 7일(금) 양일에 걸쳐 중국 심양 칠보산호텔에서 개최된다.

 

공동토론회는 계층별·부문별 및 각계 인사들간 상봉과 참관, 연회 등 부문 행사로 진행된다.

 

토론회 주제는 조국 반도의 평화와 통일, 남북관계 개선 등이며, 남·북·해외 각 3명씩 토론한다.

 

토론회를 마친 후에는 공동문건을 채택한다.

 

해외측 대표단 구성은 총 21명으로 일본지역준비위원회 5명, 중국지역준비위원회 5명, 미국지역준비위원회 3명, 유럽지역준비위원회 2명, 카나다지역준비위원회 2명, 독립국가협동체지역준비위원회 2명, 대양주지역준비위원회 2명으로 한다.

 

연석회의 미국지역준비위 사무총국에 따르면 미국에서 신필영 위원장님과 윤길상 부위원장님 그리고 실무인 사무총국장이 참석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이번 공동토론회를 기점으로 연석회의 남북해외의 대 회합이 머지 않아 다시 있으리라 판단되며, 그때는 더 많은 수의 미국지역준비위 위원들로 구성된 미국 대표단이 참가하게 될 것이라고 하였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6-09-29 10:02:53 새 소식에서 복사 됨]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게시물
세인을 놀라게 한 명령
조선로동당 총비서,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 김정은동지께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중화인민공화국 주…
통일운동가 강상배사무총장님께서 운명하셨습니다.
[사진으로 보는 노동신문] 1월 15일(일)
우리는 로씨야군대와 인민과 언제나 한전호에 서있을것이다./김여정 부부장 담화
[사진으로 보는 노동신문] 1월 14일(토)
[사진으로 보는 노동신문] 1월 12일(목)
최근게시물
[사진으로 보는 노동신문] 2월 6일(월)
[사진으로 보는 노동신문] 2월 5일(일)
은하수에 비낀 녀성들의 모습
빨찌산정신으로 산악같이 일떠서 용진 또 용진하자
경애하는총비서동지의고귀한 가르치심 인민군대의 발걸음속도는 곧 우리 혁명의 전진속도이다
극악한 대결광의 황당무계한 궤변
통일운동가 고 강상배선생 장례식 2월 10일, 시카고
KCTV 조선중앙텔레비죤 보도(2월 3일)
[사진으로 보는 노동신문] 2월 4일(토)
2월의 이 아침에 불타는 마음
량심적인 사람이 행복한 사람이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제14기 제24차전원회의 진행
Copyright ⓒ 2000-2023 KANCC(Korean American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webmaster@kancc.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