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중차대한 사업 > 새 소식

본문 바로가기

본회는 동포들의 북에 대한 이해와 판단을 돕고자 북녘 매체들의 글을 "있는 그대로" 소개합니다. 이 글들이 본회의 입장을 대신하는 것은 아님을 공지합니다. 

 
새 소식

북녘 | 가장 중차대한 사업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국 작성일20-08-08 15:29 댓글0건

본문

가장 중차대한 사업

 

또 하나의 감격적인 소식이 온 나라를 세차게 설레이게 하고있다.

 

나라일에 그처럼 바쁘신 속에서도 황해북도 은파군 대청리일대의 큰물피해상황을 현지에서 료해하시고 피해지역복구와 관련한 구체적인 과업과 방도를 밝혀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

 

그이께서 이어가신 헌신의 자욱자욱에서 인민은 다시금 새기고있다.

 

언제 어느 순간에나, 어떤 환경속에서도 인민의 운명을 굳건히 지키고 행복을 꽃피워주는것을 제일중대사로 내세우는 은혜로운 어머니당의 모습을.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당은 앞으로도 무한한 활력과 왕성한 열정으로 인민을 위해 정을 다하는 헌신의 당, 변함없는 어머니당으로 자기의 무겁고도 성스러운 사명을 다해나갈것이며 어떤 천지풍파가 닥쳐와도 인민들의 운명을 전적으로 책임지는 자기의 본분에 무한히 충실할것입니다.》


세상에는 수많은 당들이 존재하고있다. 하지만 어머니 우리 당처럼 인민의 운명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인민을 위해 멸사복무하는 당은 그 어디에도 없다.

 

몇해전 자연의 대재앙을 입었던 조국의 북변 라선땅에 그토록 짧은 기간에 솟아오른 사회주의선경마을들은 과연 어떻게 마련되였던가.

 

갑자기 들이닥친 큰물로 생활의 보금자리를 잃어버린 피해지역 인민들의 정상이 얼마나 가슴에 걸리시였으면, 그들에게 하루빨리 행복한 새 생활을 안겨주실 일념이 얼마나 강렬하시였으면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당중앙군사위원회 확대회의에서 큰물피해복구문제를 중요의제로 토의하시였으랴.

 

우리 당은 인민의 자주적요구와 리익을 실현하기 위하여 투쟁하는 당이며 우리 당에 있어서 인민의 불행을 가셔주는것보다 더 중차대한 사업은 없다는것이 경애하는 원수님의 철석의 신조이다.

 

하기에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피해지역 인민들을 안착시키고 그들에게 행복한 보금자리를 안겨주는 문제를 한순간도 미룰수 없는 중대사로, 우리 당이 지체없이 해결해야 할 최우선과제로 내세우신것이다.

 

머나먼 하늘길, 배길, 령길을 달려 피해복구전투장을 찾으시였던 그날 큰물피해로 살림집을 잃고 한지에 나앉은 라선시수재민들때문에 잠이 오지 않았다고, 자신께서 직접 피해복구현장을 돌아보아야 마음이 편할것 같아 찾아왔다고 말씀하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자애로운 모습을 우러르며 우리 인민은 얼마나 뜨거운 눈물을 쏟고 또 쏟았던가.

 

큰물에 정든 집과 재산은 물론 혈육들까지 잃고 한지에 나앉았던 불행의 주인공들이 우리 당의 위대한 사랑에 떠받들려 단 30여일만에 행복의 보금자리의 주인공들로 세상에 알려지게 된 라선땅의 새 전설,

 

그 가슴뜨거운 현실을 바라보며 우리 인민은 마음속격정을 세차게 터치였다.

 

어머니 우리 당이 있기에!

 

이렇듯 당에 대한 굳건한 믿음, 당이 있어 그 어떤 고난도, 자연의 광란도 두렵지 않으며 우리의 앞길은 밝고 창창하다는 억척의 신념이 가슴마다에 천연바위처럼 뿌리내렸기에 우리 인민은 언제나 배심든든하다.

 

지금 우리 인민은 심장으로 그려보고있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따사로운 사랑속에 머지않아 행복의 무릉도원으로 솟구쳐오를 대청리일대의 아름다운 래일을.

 

본사기자 강원남


[출처: 로동신문]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게시물
유투브로 보는 조선중앙텔레비젼 보도 9월 9일(수)
유투브로 보는 조선중앙텔레비젼 보도 9월 17일(목)
유투브로 보는 조선중앙텔레비젼 보도 9월 3일(목)
왜 조선만은 오늘날 세계유일의 주체적강성대국이 되었나
유투브로 보는 조선중앙텔레비젼 보도 9월 13일(일)
[제목으로 보는 노동신문] 9월 5일(토)
[성명] 미국 국무부는 조선여행금지를 해제해야 한다.
최근게시물
[사진으로 보는 노동신문] 9월 30일(수)
[제목으로 보는 노동신문] 9월 30일(수)
유투브로 보는 조선중앙텔레비젼 보도 9월 29일(화)
회고록 《세기와 더불어》제8권 제 24 8. 개선
[Reminiscences]Chapter 23 5. Trust\\and Treachery
김정은위원장,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18차 정치국회의 진행
김성 유엔주재 조선대사, 75차 유엔총회 기조연설(전문)
《김정일전집》 제32권 출판
전대미문의 사회주의수호전을 승리에로 이끄신 위대한 령도
[론설] 위대한 당의 품속에서 꽃펴나는 우리 인민의 값높은 삶
외세의존이 낳은 비극
세치 혀가 화근
Copyright ⓒ 2000-2020 KANCC(Korean American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webmaster@kancc.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