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녘 | 김정은위원장, 도, 시, 군인민회의 대의원선거에 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국 작성일19-07-22 06:33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김정은위원장, 도, 시, 군인민회의대의원선거에 참가
[김정은위원장의 2019년 혁명활동 78]
김정은위원장이 7월21일도, 시, 군인민회의 대의원선거를 위한 함경남도 제201호선거구 제94호분구선거장에서 선거에 참가한 데 대하여<로동신문>이 보도하였다.
김정은위원장은 대의원후보자들을 만나 인민의 대표로서 숭고한 자각을 가지고 인민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자기 앞에 맡겨진 본분을 다하여 인민의 충복이 되기를 바란다고 따뜻이 고무 격려해주었다.
전문은 다음과 같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도, 시, 군인민회의 대의원선거에 참가하시였다
조선로동당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무력최고사령관이신 우리당과 국가,무력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7월 21일 도,시,군인민회의 대의원선거를 위한 함경남도 제201호선거구 제94호분구 선거장에서 선거에참가하시였다.
조용원동지, 김용수동지, 리영식동지, 현송월동지를 비롯한 당중앙위원회 간부들이 동행하였다.
경애하는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분구선거위원회위원장으로부터선거표를받으시고대의원후보자들인주성호,정송식동무들에게투표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대의원후보자들을 만나시여 인민의 대표로서 숭고한 자각을 가지고 인민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자기앞에 맡겨진 본분을 다하여 인민의 충복이 되기를 바란다고 따뜻이 고무격려해주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모시고 뜻깊은 선거에 참가한 크나큰 영광을 지닌 선거자들은 존엄높은 주체조선의 공민된 긍지와 자부심을 안고 인민주권을 굳건히 다지며 자력갱생의 기치를 높이 추켜들고 백전백승 조선로동당이 제시한 사회주의강국건설로선을 관철하기 위한 투쟁에 적극 떨쳐나 우리 나라 사회주의제도를 더욱 빛내여 나갈 혁명적 열의에 충만되여있었다.
관련기사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