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한당의 《도리》타령 > 새 소식

본문 바로가기

본회는 동포들의 북에 대한 이해와 판단을 돕고자 북녘 매체들의 글을 "있는 그대로" 소개합니다. 이 글들이 본회의 입장을 대신하는 것은 아님을 공지합니다. 

 
새 소식

북녘 | 불한당의 《도리》타령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국 작성일19-02-07 15:34 댓글0건

본문

불한당의 《도리》타령

지 광 현(북녘동포)

 

 

 

요즘 남조선에서 당권뼈다귀를 놓고 서로 물고뜯는 보수세력들이 그 무슨 《도리》에 대해 력설하고있어 사람들의 구역감을 자아내고있다.

 

그중에서도 량심도, 도덕도, 의리도, 체면도 없는 무지몽매한 홍망나니가 노는 꼴이 더욱 희비극이다.

 

얼마전 《자유한국당》내의 비판여론에 쩔쩔매던 홍준표는 《루명을 쓰고 쫓겨난 <조강지처>를 루명이 벗겨지면 다시 들이는게 도리가 아닌가.》라는 해괴한 망언을 늘어놓았다.

 

그전에도 박근혜탄핵이후 당대표자리에 앉아있으면서 《<대선>을 악전고투끝에 치르었다.》, 《<당>의 궤멸을 막았다.》, 《온갖 음해를 받았다.》, 《<한국당>을 겨우 살렸다.》고 하면서 지방선거패배책임을 회피하고 《공적》을 자랑해댔다.

 

참으로 쎄르반떼스의 장편소설의 주인공 돈 끼호떼도 혀를 내두를 전무후무한 희비극이 아닐수 없다.

 

범죄의 소굴에서 기생하면서 권력쟁탈을 위한 개싸움만 벌리며 황당무계하게 놀아댄것으로 하여 민심으로부터 《홍 끼호떼》, 《막말장수》, 《천하호색광》, 《저질인간》, 《홍깡패》 등 무수한 오명을 받아안은 주제에 《조강지처》를 떠들며 《도리》타령을 늘어놓고있으니 홍준표의 머리속에는 뇌수가 아니라 비지가 꽉 차있다고 하는것이 더 정확할것이다.

 

하기에 남조선 각계는 《홍깡패와 같은 불한당들만 득실거리는 범죄의 소굴에 무슨 도리가 있는가? 있다면 깡패의 도리 즉 어질고 정직한 사람들을 온갖 파쑈적만행과 모략날조로 탄압하고 부당한 리익을 챙기는것뿐이다.》고 하면서 《불한당의 <도리>타령, 이게 웬말이냐?》, 《악당들의 공적자랑》, 《역시 홍 끼호떼》, 《희비극의 극치》, 《청산해야 할 범죄소굴》 등 보수역적패당을 박멸하자고 목소리를 높이고있다.

 

그렇다. 따스한 봄의 훈풍이 불어오는 평화와 번영, 통일의 새시대에 민심의 저주를 받는 력사의 오물, 민족의 재앙덩어리들은 늦가을의 가랑잎처럼 시대밖으로 날려가게 될것이다.

 

[출처: 우리민족끼리]

지 광 현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게시물
Why I Hope Maduro Wins And North Korea Keeps Its Nukes
SECOND TRUMP-KIM SUMMIT HINTS AT PROGRESS
US-North Korea Talks Are Moving Decisively to the Diplomatic…
엘에이 진보단체들, “베네주엘라여 일어나 싸우라!”
재미동포전국연합 박문재수석부회장 , 하나의 조국을 위한 제언
[사진] 북의 올해신년사 내용이 담긴 우표
오늘 트럼프에게 평화조약을 촉구하는 편지를 보냈습니다
최근게시물
"민족앞에 한 약속이 빈말로 되게 하여서는 안된다"
‘김정일 위원장’ 대장정은 조선 찬란함의 비결이다
[사진]광명성절경축 행사, 김정일화축전 외 3
북, 김정일위원장식 사업방법
북, “세계자주화위업을 추동하는 자주적인 대외정책”
[제목으로 보는 노동신문] 2월 15일(금)
[사진으로 보는 노동신문] 2월 15일(금)
북, “《우리》라는 말에 비낀 참모습”
김정일위원장의 혁명적 낙관주의 정신
[사진] 북, 다채로운 광명성절경축 기념행사
북, 새로운 북미관계를 위하여 미국이 화답할 차례라고 강조
정기풍교수, “남북체제 인정해 연방 민족통일 실현하자” 외 1
Copyright ⓒ 2000-2019 KANCC(Korean American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webmaster@kancc.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