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전쟁의 도발자는 누구인가 (2) > 새 소식

본문 바로가기

본회는 동포들의 북에 대한 이해와 판단을 돕고자 북녘 매체들의 글을 "있는 그대로" 소개합니다. 이 글들이 본회의 입장을 대신하는 것은 아님을 공지합니다. 

 
새 소식

북녘 | 코리아전쟁의 도발자는 누구인가 (2)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국 작성일17-06-23 13:21 댓글0건

본문

코리아전쟁의 도발자는 누구인가 (2)

 

편집국

 

 

미국이 이승만 정권을 앞세워 코리아 전쟁을 일으킨 때로부터 67년의 세월이 지났다. 우리민족끼리 사이트는 코리아전쟁의 진실을 밝히는 “역사는 고발한다-조선전쟁의 도발자는 누구인가” 제목의 기사를 연재하고 있다.

 

기사는 조선전쟁이 미국과 친미매국세력에 의한 “계획적이고 조직적인 무장도발, 침략전쟁”이었다는 것을 구체적으로 알 수 있는 문서자료들을 소개하고 있다. 이에 그 전문을 소개한다.

 

 

 


 

 

력사는 고발한다-조선전쟁의 도발자는 누구인가 (2)

 

 

미제가 리승만괴뢰도당을 앞세워 조선전쟁을 도발한 때로부터 67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다.

 

지난 세기 50년대에 있은 조선전쟁은 철두철미 남조선을 발판으로 하여 전 조선반도를 무력으로 타고앉으며 나아가 세계제패야망을 실현하려는 미제와 그에 추종한 친미괴뢰들에 의해 감행된 계획적이고 조직적인 무장도발, 침략전쟁이였다.

 

그러나 미국과 남조선의 친미사대매국세력들은 지난 시기도 그렇고 지금도 조선전쟁도발의 진상을 가리우기 위해 별의별 술책을 다 꾸미고있다.

 

하지만 세월이 흐르고 강산이 변하여도 력사의 진실은 절대로 감출수도 지워버릴수도 없는것이다.

 

아래의 문서자료들은 조선전쟁의 도발자, 침략자로서의 미국의 흉체를 더욱 구체적으로 알수 있게 하는 산 증거로 된다.

 

 

1. 미제의 북침전쟁음모(2)

윤병구가 리승만역도에게 보낸 서신

(1948년 12월 3일)

… … …

국제정세와 《한국》 및 중국에 대한 공산주의의 위협에 대처하기 위한 문제를 언급하면서 외람되게 이전에 각하에게 서신으로 말한바를 다시금 반복합니다.

 

즉 직접적위협을 받고있는 세계 다른 지점들과 마찬가지로 동아시아가 저항도 없이 공산주의자들에게 굴복하느냐 아니면 생존하기 위해 싸울 준비를 하느냐 하는 주사위는 이미 던져진것이므로 미국과 《한국》, 일본, 중국의 모든 …들을 후자를 선택하여 모든것을 다 바쳐야 할것이라고 봅니다.

 

 

앞으로 있게 될 싸움을 승리적으로 결속짓자면 미군과 일본군, 중국군, 《한국》군과 같은 무력이 련합하여 유일적인 총사령관의 관할하에 세가지 임무를 수행하여야 할것입니다.

 

즉 일본군은 북동방향으로 진격하여 울라지보스또크를 통과하며 《한국》군과 미군은 우리의 북쪽령토를 해방한 다음 료동반도를 거쳐 할빈까지 진격하며 원기를 회복한 중국국민당군은 산동성을 포함한 잃었던 령토를 다시 찾는것입니다.

 

이것이 승리적으로 종결된 후 《한국》군과 미군은 동아시아지역의 자연부원을 만주와 《한국》, 미국의 련합자본과 로동력으로 개발하여 해방의 대가가 보상될 때까지, … 만주를 타고앉자는것입니다.

 

… … …

 

 관련기사

►코리아전쟁의 도발자는 누구인가 (1)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게시물
김정은시대 조선의 모습
[Photos] A Peerless Beauty Of North Korea
[Global Reserch] US Violation of Kim-Trump Singapore Agreeme…
[부고] 자주시보 이창기 기자 본인상
Atlanta Statement
최후승리를 향해 돌진하는 조선의 "혁명전통" 외2
미국 전쟁광들과 그들의 대북 중상모략
최근게시물
[제목으로 보는 노동신문] 12월 14일(금)
유투브로 보는 조선중앙텔레비젼 보도 12월 13일(목)
[일화] 작업장을 휴계실로 옮긴 사연
<어버이 장군님>
[사진] 평양제1백화점에서의 즐거운 하루(상품전시회장을 돌아보며)
조선총독부 행세하는 비건 '워킹그룹'
“청년을 죽인 건 컨베이어벨트가 아닌 위험의 외주화·비정규직화”
‘강성국가’ 물꼬 튼 북의 자연흐름식 물길공사
시민사회원 50인, 사법적폐 청산 위한 시국선언
북, 초급당강화와 일심단결의 중요성 강조
북, "계파싸움,권력쟁탈전이 전업인가"
북, “시간은 미국의 어리석음을 깨우쳐줄것이다”
Copyright ⓒ 2000-2018 KANCC(Korean American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webmaster@kancc.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