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문] 해외동포통일운동사에 커다란 발자취를 남기신 곽동의 위원장님은 어머니 조국의 품안에서 영원히 빛날 것입니다. > 새 소식

본문 바로가기

본회는 동포들의 북에 대한 이해와 판단을 돕고자 북녘 매체들의 글을 "있는 그대로" 소개합니다. 이 글들이 본회의 입장을 대신하는 것은 아님을 공지합니다. 

 
새 소식

재미 | [조문] 해외동포통일운동사에 커다란 발자취를 남기신 곽동의 위원장님은 어머니 조국의 품안에서 영원히 빛날 것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국 작성일17-06-18 14:38 댓글0건

본문

[조문] 


해외동포통일운동사에 커다란 발자취를 남기신 
곽동의 위원장님은 어머니 조국의 품안에서 영원히 빛날 것입니다.
 

 

 

 


고 곽동의 6 15공동선언실천 해외측위원회 위원장 영전에 삼가 드립니다. 

 

조국의 자주 민주 통일을 위해 한생을 다 바쳐 살아오신 곽동의 6 15공동선언실천 해외측위원회 위원장님은 자애로운 어머니 조국의 품안에 영면하셨습니다. 

 

곽동의 위원장님의 삶 갈피 갈피에는 조국과 민족을 사랑하는 뜨거운 마음이 아로새겨져 있으며 민족의 대단결과 조국의 통일을 위해 뜨거운 충정의 삶을 살았습니다.  

 

통일운동가로서 조국과 민족을 위해 모든 것을 다 바치신 곽동의 위원장님은 후대들에게 인간의 참다운 삶은 어떠한 가를 분명하게 보여주시었습니다. 

 

조국의 자주민주통일 투쟁에서 동포들이 있는 곳이라면 단결단합하여 투쟁할 수 있도록 조직을 건설하는 내실있는 조직자이며 주변의 동지들에게 통일사상을 심어주시며 한 명의 낙오자가 없도록 굳건하게 손잡아주시고 끝까지 함께 하려는 조직의 중요성을 일깨워주시고 동지를 사랑하는 철저한 자세가 후대들에게 본이 되었습니다. 

 

특히 2005년 6.15공동선언실천 민족공동위원회 결성에 참여하여 6.15공동선언실천 해외측위원회 공동위원장을 맡아 오늘날까지 통일의 이정표인 6.15공동선언을 실천하셨습니다. 

 

미국을 비롯한 해외의 모든 동포들이 조국통일 투쟁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온갖 심혈을 기울이신 헌신적인 생애를 우리는 잊지 않을 것입니다. 

 

미주동포들도 외세에 의해 분단된 슬픈 역사를 극복하고 우리민족끼리의 힘으로 통일 세상을 만들기 위해 투쟁해오신 곽동의 위원장님의 모범따라 더욱더 치열하게 투쟁하는 삶을 살아가겠습니다. 

 

곽동의 위원장님의 통일의지를 받들어 올해에는 기어코 조국의 평화와 통일, 남북관계 발전을 위한 전민족대회를 반드시 성사하여 제 2의 6.15시대를 열어나가겠습니다. 

 

해외동포통일운동사에 커다란 발자취를 남기신 곽동의 위원장님의 삶은 어머니 조국의 품안에서 영원히 빛날 것입니다.  

 

2017년 6월 19일

재미동포전국연합회 전체 성원 일동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게시물
Speech at UN by H.E. Mr. RI YONG HO, Minister for Foreign Af…
민주노총 간접고용 노동자, '노조 할 권리 보장' 위한 법제도 개선 투쟁 결의
북 리용호 외무상, 유엔총회 제72차회의에서 기조 연설
겁먹은 개
자주와 정의를 외치는 존엄 높은 북부조국
DPRK Foreign Ministry Spokesman on Case of Otto Warmbier
[연재203] 제3세계의 눈으로 문재인 정권을 파헤친다
최근게시물
러시아, 8일부터 북 근로자 무비자 입국 전면시행
[연합성명] 미국은 대북적대시정책을 시급히 철회해야
[참관기] 우키시마호 침몰 희생자 합동추모행사와 단바망간 광산 징용노동자상 건립 1주년 추모제
김정은 위원장, 수소탄시험 완전성공한 핵과학자 기술자들과 축하공연 관람
북, 유엔 제재 몽상에서 깨라
유엔주재 북 상임대표가 유엔총회 제72차회의 2위원회에서 연설
North Korea Says 'a Nuclear War May Break Out Any Moment'
[동영상]유투브로 보는 조선중앙텔레비젼 보도 8월 11일(금)
선군과 통일 (1)
《사회주의교육에 관한 테제》는 주체형의 혁명인재를 키우는 교육총서
제20차 태권도세계선수권대회 평양에서 개막
[담화] 북 제재피해조사위원회, 비열한 제재봉쇄책동의 대가를 반드시 받아낼 것 강조
Copyright ⓒ 2000-2017 KANCC(Korean American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webmaster@kancc.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