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 이창복 의장 탄압하는 박근혜정부 규탄한다. > 성명/논평/칼럼

본문 바로가기

본회는 동포들의 북에 대한 이해와 판단을 돕고자 북녘 매체들의 글을 "있는 그대로" 소개합니다. 이 글들이 본회의 입장을 대신하는 것은 아님을 공지합니다. 


성명/논평/칼럼

KANCC성명 | [성명] 이창복 의장 탄압하는 박근혜정부 규탄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6-10-26 12:59 댓글0건

본문

 

[성명] 이창복 의장 탄압하는 박근혜정부 규탄한다. 

 

 

전쟁이 지금 일어나도 하나도 이상할 것 없는 최악의 전쟁위기 속에 우리 8천만 남북해외 겨레는 전쟁을 반드시 막고 남북관계를 회복, 나아가 통일을 간절히 바라고 있다. 

 

이러한 겨레의 염원을 받아 안고 남북관계 회복을 위해 헌신적으로 활동하시는 6.15공동선언실천 남측위원회 이창복 상임대표의장에게 국가보안법을 적용하여 탄압을 가하고 있는 박근혜 정부를 강력하게 규탄한다. 

 

6.15공동선언실천위원회는 겨레의 통일염원을 오롯이 담은 6.15공동선언을 실천하기 위해 만든 단체며 지금까지 남북관계 회복과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활동해온 단체다. 또한 이창복 의장은 6.15남측위원회를 대표하여 겨레의 통일염원을 시행하고자 전쟁을 막고 조국의 자주평화통일에 도움되는 길이라면 험난한 길도 마다하지 않고 기꺼이 나선 이 시대의 참다운 통일애국인사다. 

 

통일애국자인 이창복의장에게 국가보안법을 적용하여 탄압하는 박근혜정부는 곧 우리 겨레의 자주평화통일 염원을 짓밟는 것과 같다. 

 

박근혜 정부는 집권초부터 줄기차게 조국의 자주평화통일을 바라는 정당이나 단체, 언론, 애국인사에 탄압을 자행해왔다. 지금까지 북을 맹목적으로 적대시하여 남북관계를 최악으로 만든 박근혜정부는 통일을 반대하고 동족대결에 몰두하고 있는 반통일집단이다. 

 

자주평화통일을 하기 위해서는 남북해외가 함께 만나 대화를 해야 하는 것이 통일의 시작이다. 만나는 것조차 국가보안법으로 탄압한다는 것은 박근혜 정부가 통일의 의지가 없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통일을 바라지 않는 자들은 우리 겨레의 구성원이 아니다.  분단이후 통일을 반대하는 자는 대대로 친일파이자 친미파였으며 그리고 사대매국노들이었다. 이러한 자들은 모두 반통일매국노집단이자 민중탄압하는 독재자집단이었다. 

 

이창복 의장을 탄압하는 것은 곧 우리 겨레에 대한 정면도전이다. 탄압을 즉각 중단하고 6.15남측위원회와 이창복 의장의 정의로운 통일 활동을 전적으로 보장해야 한다. 

 

박근혜정부가 계속 동족대결에 환장해 전쟁까지 하려는 반통일적 망동은 지속될 수 없다. 박근혜정부가 아무리 국가보안법을 휘두르고 공안탄압을 할지라도 겨레의 자주평화통일 염원을 결코 꺾을 수 없다. 

 

박근혜 정부는 이창복 의장에 대한 공안탄압을 즉시 중단하고 동족대결, 전쟁책동을 자행하는 잘못을 겨레 앞에 사죄를 해야 할 것이다. 그렇지 않을 경우 겨레의 준엄한 심판으로 영원히 암흑의 감옥에서 벗어나지 못할 것이다. 

 

2016년 10월 26일
재미동포전국연합회 대변인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6-10-26 13:00:07 새 소식에서 복사 됨]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게시물
호평받는 《보통강》, 《별무리》액정TV, USB기억기
[기자회견]"온 겨레가 총궐기하여 한미합동 북침전쟁연습 저지하자"
"그거 참으로 아름다운 이야기입니다."
북 민화협, 만고역적 박근혜무리에 역사의 준엄한 철추를 내려야
6.15남측위 긴급성명, ‘모든 군사적 행동 중단’ 촉구
헌정사상 최초, 현직 대통령 피의자 입건
[박노자의 한국, 안과 밖] 북한의 눈으로 남한을 한번 보자!
최근게시물
"위인을 따르는 길에 통일이 있다 (2)", 홍동근 편
중국, 북 석탄은 막았지만 위탁생산은 날로 확대
"제갈길을 간 세기적악녀의 비극적종말을 평함"
[MP3]회고록 《세기와 더불어》제6권 제18장 3.농민을 준비시키던 나날에 66,67,68,69-84
[성명] "황교안은 박근혜다", “황교안을 탄핵하자”
대의원 만장일치로 2017사업계획 결의, 대선투쟁과 6월 사회적 총파업 본격 시동
장편소설《새 나라》 49
"초불집회와 맞불집회, 무엇이 다른가"
한광호 열사 민주노동자장 “그가 떠난 3월, 우리는 희망을 말한다”
"조선반도정세격화의 근원" --조선중앙통신사 론평--
[동영상]유투브로 보는 조선중앙텔레비젼 보도 3월 24일(금)
인기를 끌고 있는 새 홈페이지 《관광》
Copyright ⓒ 2000-2017 KANCC(Korean American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webmaster@kancc.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