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 백남기 농민을 살해한 박근혜 정부를 부검하자 > 성명/논평/칼럼

본문 바로가기

본회는 동포들의 북에 대한 이해와 판단을 돕고자 북녘 매체들의 글을 "있는 그대로" 소개합니다. 이 글들이 본회의 입장을 대신하는 것은 아님을 공지합니다. 


성명/논평/칼럼

KANCC성명 | [성명] 백남기 농민을 살해한 박근혜 정부를 부검하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6-10-25 13:16 댓글0건

본문

 

 

[성명] 백남기 농민을 살해한 박근혜 정부를 부검하자

 

 

박근혜 정부의 살인 물대포에 맞아 백남기 농민은 죽었다. 백남기 농민의 죽음은 전적으로 박근혜 정부의 고의적 살인행위에 의한 사망이다. 이같은 죽음은 이미 온 천하가 다 알고 있다.

 

그러나 박근혜 정부는 부검을 강행하여 물대포가 사망원인이 아니라고 조작하려한다. 진실은 숨길 수 없다. 박근혜 정부는 백남기 농민을 죽인 살인정권이며 이에 사죄와 반성없이 도리어 백남기 농민의 사인을 조작하기 위해 부검을 강행하는 조작정권이다.

 

백남기 농민은 2015년 11월 14일 민중총궐기 대회에서 물대포를 맞고 사망했다. 민중총궐기대회는 박근혜가 내세운 쌀값안정화 공약 이행 촉구를 위해 열린 것이다. 대통령에 당선되기 위해 내건 공약을 박근혜 대통령이 이행했다면 민중총궐기 대회도 열리지 않고 백남기 농민의 죽음도 없었을 것이다.

 

이제 와서 백남기 농민을 부검하려고 한다. 명백히 잘못된 것이다. 백남기 농민을 부검할 것이 아니라 박근혜 정부를 부검해야 한다. 박근혜정부가 왜 쌀값 안정 공약을 지키지 않았는지 그리고 농민을 살인해야만 하는 이유를 샅샅이 찾아야 한다.

 

모두가 알고 있듯이 박근혜 대통령이 쌀값안정화 공약을 파기해서 백남기 농민이 죽은 것이다. 그래서 백남기 농민의 죽음 원인은 바로 박근혜 대통령에게 있다. 남녘사회를 지옥사회, 포기사회로 만든 박근혜 정부를 철저히 부검하여 백남기 농민의 죽음 진상을 반드시 밝혀내자.

 

2016년 10월 24일

재미동포전국연합회 대변인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6-10-25 13:16:55 새 소식에서 복사 됨]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게시물
The Long, Dirty History of U.S. Warmongering against North K…
트럼프 행정부는 북미대화를 할 수밖에 없습니다.
생사기로 운명 앞에 선택한 트럼프 카드!
[성명] 미국은 광주민중항쟁의 피해자들에게 사과해야 한다.
[논평] 미국은 평화 조치를 취하고 북미대화에 나서라
천안함 침몰사건의 진상
공훈국가합창단 고문작가 최준경 서거
최근게시물
무한대결의 함정에 빠져드는 트럼프행정부/ 조선은 끄떡없이 초강경대응
[사진으로 보는 노동신문] 5월 12일(금)
[사진으로 보는 노동신문] 5월 26일(금)
북 국가보위성 성명, 최고수뇌부 노린 생화학테러책동 규탄, 무자비하게 징벌하겠다
"《대조선특별임무쎈터》조작, 무엇을 노린것인가"
[MP3]회고록 《세기와 더불어》제8권 제23장 2.혁명가 김책 29,30,31-98
사드철회를 위한 종교인 평화연대를 결성하며
전교조 28주년, 5천여 교사들 “朴정권의 폭압 ‘법외노조’ 철회돼야”
북 군사논평원, 키리졸브 독수리 훈련의 본질을 폭로 규탄
[동영상]유투브로 보는 조선중앙텔레비젼 보도 5월 21일(일)
[MP3]회고록 《세기와 더불어》제8권 제23장 4.소부대활동의 나날 37,38,39,40,41-98
“모든것을 민족공동의 위업에 복종시켜야 한다”
Copyright ⓒ 2000-2017 KANCC(Korean American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webmaster@kancc.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