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 끼르기즈스딴고려인통일련합회,"북침핵전쟁소동을 반대하여 끝까지 싸워나갈것이다" > 미주/해외/국제

본문 바로가기
미주/해외/국제

[성명] 끼르기즈스딴고려인통일련합회,"북침핵전쟁소동을 반대하여 끝까지 싸워나갈것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국 작성일17-03-16 14:42 댓글0건

본문

"북침핵전쟁소동을 반대하여 끝까지 싸워나갈것이다"

 

끼르기즈스딴고려인통일련합회 성명 발표

 

 

끼르기즈스딴고려인통일련합회가 6일 침략적이고 위험천만한 《키 리졸브》, 《독수리》 합동군사연습을 즉시 중지할 것을 촉구하는 성명을 발표하였다.

 

“조선의 핵시험은 조미평화협정이 체결되지 못한 조건에서 나라의 자주권과 인민들의 평화로운 생존권을 수호하기 위한 자위적조치의 일환이며 세계평화의 담보로 된다”고 강조하며, 북침핵전쟁소동을 반대하여 끝까지 싸워나갈 것이라고 천명하였다.

 

전문은 다음과 같다. 


 

북침핵전쟁소동을 반대하여 끝까지 싸워나갈것이다

끼르기즈스딴고려인통일련합회 성명 발표

 

 

끼르기즈스딴고려인통일련합회가 6일 미제와 남조선괴뢰들의 침략적인 《키 리졸브》, 《독수리》합동군사연습의 즉시 중지를 요구하여 성명을 발표하였다.

 

성명은 이번 북침전쟁연습이 사상 최대규모에서 감행되고있다고 하면서 미국과 남조선괴뢰들이 전쟁연습의 목적이 우리 공화국의 사회주의제도를 전복하는데 있다는것을 숨기지 않고있다고 단죄하였다.

 

성명은 공화국이 이미 밝힌바와 같이 조선의 핵시험은 조미평화협정이 체결되지 못한 조건에서 나라의 자주권과 인민들의 평화로운 생존권을 수호하기 위한 자위적조치의 일환이며 세계평화의 담보로 된다고 강조하였다.

 

국제사회는 서방나라들이 이라크, 수리아 등 핵무기들을 보유하지 못한 다른 나라들에 대한 군사적침략과 간섭을 수없이 감행하였다는것을 잘 알고있다고 지적하고 성명은 다음과 같이 계속하였다.

 

끼르기즈스딴고려인통일련합회는 미국과 남조선호전광들의 《키 리졸브》, 《독수리》합동군사연습을 조선반도에서 기어코 핵전쟁의 불집을 터뜨리려는 위험천만한 핵전쟁도발소동으로 준렬히 단죄규탄하며 당장 중지할것을 강력히 요구한다.

 

우리는 조선반도에서 모든 군사적긴장을 완화시키고 북남수뇌분들이 서명한 6. 15공동선언의 정신과 원칙에 립각하여 나라의 안전문제를 평화적방법과 대화로 해결해나갈것을 요구한다.

 

우리는 조선반도의 안정과 평화를 해치는 미국과 남조선호전광들의 북침핵전쟁소동을 반대하여 끝까지 싸워나갈것이다.

 

【조선중앙통신】

 

[이 게시물은 편집국님에 의해 2017-03-16 14:46:05 새 소식에서 복사 됨]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게시물
이제 북미간의 대결이 끝났다.
미국이 이북의 체제를 보장해준다?
김영철부위원장은 친서외 다른 것도 전달하였다.
[시] 판문점 역사
북에게 긴급 요청한 트럼프대통령의 편지
<시론> 지도자를 높이 모시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은 우리민족의 특기할 자랑이다.
[사진] 평양의 아름다운 초여름 풍경
최근게시물
[사진으로 보는 노동신문] 6월 20일(수)
[동영상]유투브로 보는 조선중앙텔레비젼 보도 6월 19일(화)
[제목으로 보는 노동신문] 6월 20일(수)
북, 정세에 맞지 않는 일본의 대북압박타령을 규탄
6.15 통일시대에 우리말의 동질성을 회복하자
개벽예감 303] 트럼프가 말하지 않은 조미정상회담의 비밀
아람회사건 국가범죄 청산을 짓밟은 박근혜 정권의 블랙리스트 사법농단 외 1
6.15남측위, “통일부의 방북 선별 배제, 적폐정권의 작태”
[노동신문 사설] 오늘의 위력한 조선이 있게 한 김정일 위원장 회고
[동영상]유투브로 보는 조선중앙텔레비젼 보도 6월 18일(월)
[사진으로 보는 노동신문] 6월 19일(화)
[제목으로 보는 노동신문] 6월 19일(화)
Copyright ⓒ 2000-2018 KANCC(Korean American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webmaster@kancc.org